‘원더택틱스’, 2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진행
상태바
‘원더택틱스’, 2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1.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택틱스의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신화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2주년 출석부, 통합 명예의 전장, 스킬 강화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2주년 특별 출석부’가 새롭게 추가돼 매일 다채로운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전설’보다 강력한 ‘신화’ 영웅 소환서를 최초로 지급해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캐릭터의 비주얼을 강조한 신규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킬 강화 시스템, 신규 영웅 ‘냉혈한’ 3종도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명예의 전장’이 전 서버 통합으로 개편되어 글로벌 전투가 가능한 ‘통합 명예의 전장’을 경험해볼 수 있다.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1월 4일부터 18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2주년 한정 ‘생일파티 화이트링 전설 펫’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6성 영웅 소환서’를 추가 지급한다. 그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매일 ‘행복쿠폰’을 지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