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고출력 올인원 오디오 ‘BZ-MC1584B’ 출시
상태바
브리츠, 고출력 올인원 오디오 ‘BZ-MC1584B’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1.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블루투스부터 광입력까지 지원한 올인원 오디오 ‘BZ-MC1584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Z-MC1584B는 독립된 스피커 앰프를 통해 90W 고출력을 구현하고, NFC를 기반으로 한 블루투스로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CD, 광입력, USB, AUX 등을 지원한 점이 특징이다.

분리형 스피커를 사용해 거실이나 방 또는 카페와 같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배치가 가능하며, 블루투스 모듈을 내장해 스마트폰/태블릿 등과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NFC 기술을 이용한 페어링도 지원한다.

CD플레이어를 내장했으며, 학습용 오디오CD도 재생이 가능하다. 외부입력(AUX)은 두 개를 제공한다. Optical(PCM) 입력도 지원해 TV와 연결할 경우 고품질 사운드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USB포트를 내장해 MP3 음악파일이 든 USB메모리드라이브를 꽂기만 하면 스마트폰이나 PC 연결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FM라디오 수신 기능도 탑재했다.

내부엔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조율된 고품질 우퍼 유닛과 실크돔 트위터를 장착했다. 출력은 90W로, 넓은 거실공간에서도 쓰기에 적합하다. 또한 브리츠측에 따르면 독립된 형태의 앰프를 사용해 음질을 강화했으며, 두 개의 패시브 스피커와 에이덕트 시스템을 적용해 저음부에 대한 만족감도 높였다. 여기에 고밀도 우든(wooden) 인클로져로 소리의 울림을 극대화했다.

전면 디스플레이로 현재 시간 확인이 가능하고, 입력모드 등 기기의 동작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알람 기능 및 지정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음악 재생이 멈추는 슬립타이머 기능을 탑재했다. 볼륨, 트랙이동 등 기본적인 제어와 팝/클래식/락/재즈 등 음악 장르에 따른 EQ 설정을 지원한 전용 리모컨도 함께 지원된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좌우 스피커가 분리되는 마이크로 오디오 타입의 BZ-MC1584B는 스피커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카페와 같은 영업 장소에서도 쓸 수 있으며, 특히 90W에 이르는 고출력은 어떤 공간도 프리미엄 사운드로 가득 채워준다”며 “CD나 FM라디오, USB재생만 가능했던 기존 제품과는 달리 블루투스 기능을 넣어 스마트폰에 저장된 각종 음원도 고출력 사운드로 들을 수 있으며, 광출력까지 지원해 TV 사운드도 한 차원 업그레이드가 돼 온 가족을 위한 홈오디오 기능을 톡톡히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