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ZERO(제로)’ 정식 서비스 개시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ZERO(제로)’ 정식 서비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1.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신작 PC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ZERO(제로)’가 지난 12월 29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ZERO(제로)는 2,000년대 초반 게임시장을 풍미했던 최대 히트작 ‘라그나로크’의 IP를 활용했으며, 기존 원작의 장점과 클래식한 설정을 그대로 계승해 과거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팬들의 추억을 자극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공개해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재 게임 트랜드에 맞게 직관적인 UI 및 튜토리얼 등을 개선해 유저들의 편의성과 재미를 증대시켰다.

또한 ‘다이나믹 필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캐릭터의 밸런스를 개편했으며 필드 사냥시 화려한 이펙트와 사운드는 게임의 몰입도를 더한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신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21일까지 ‘바이아란 섬 문어 축제’와 ‘치명적인 유혹’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ZERO(제로) 팀은 “그간 보내주신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지난 12월 29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운영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