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옙 Q1 파티 예정
상태바
삼성전자, 옙 Q1 파티 예정
  • PC사랑
  • 승인 2008.11.1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옙 Q1 출시 기념 ‘다이아몬드 사운드 옙 Q1 파티’ 열어

 

삼성전자는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 m.net과 함께 옙 Q1 출시 기념 'REAL MUSIC REAL SOUND'를 즐길 수 있는 '다이아몬드 사운드 Q1 파티'를 오는 11월 21일 청담동 클럼 앤써에서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1부는 다이나믹 듀오, 씨야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와 나몰라패밀리의 진행으로 이루어지며 2부는 DJ KOO와 하우스룰즈의 환상적인 음악으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파티 초대권은 옙Q1을 구입한 후 제품 등록을 한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옙 홈페이지(www.yepp.co.kr)에서 옙Q1만의 독자적인 기능인 음악 장르와 분위기에 따라 뮤직스크린이 변하는 리드마이저를 체험한 후 응모하면 된다. 파티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일 15명에게 제공한다. 응모는 1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이메일을 통해 공지한다.

또한 옙송을 다운로드 받아 나만의 스타일로 리믹스해 응모하면 예선을 거친 2팀에게 ‘다이아몬드 사운드 옙 Q1 파티’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자 2팀 중 현장 투표를 통해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파티는 오는 케이블 체널 Mnet을 통해 30분 분량의 영상물로도 방영될 예정이며 19세 미만은 참석할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