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으로부터의 자유 엠지텍 PENTA X5
상태바
선으로부터의 자유 엠지텍 PENTA X5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게이밍 헤드셋은 유선 헤드셋이다. 그래서 게임할 때 거추장스러운 선 때문에 마우스 컨트롤이 어려워지거나 몸을 움직일 때 선 때문에 낭패를 볼 수 있다. 이 점을 해결하기 위해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하는 회사들이 늘고 있다. 문제는 가격대가 높아서 접근하기 쉽지 않다는 점이다. 엠지텍 PENTA X5(이하 PENTA X5)는 다르다. 놀라운 가성비로 오픈마켓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0.1초면 무선 연결 끝

PENTA X5는 2.4GHz 대역을 지원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2.4GHz는 반응속도가 빠르고 수신거리도 10m로 길어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선 연결 방식이다. 페어링도 필요 없다. 컴퓨터에 리시버만 연결하면 0.1초 만에 세팅이 끝난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중에는 PC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종종 있다. 이와 달리 PENTAX5는 PS4와 엑스박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PC 게임뿐만 아니라 ‘블러드본 : 디 올드’,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등의 인기 콘솔 게임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 무선 리시버는 광출력 입력도 지원해 더욱 깨끗한 사운드를 헤드셋에 보내준다.

 

게이머를 위한 사운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유선에 비해 음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하는 게이머들이 많다. 하지만 PENTA X5는 40mm 고성능 다이내믹 유닛과 최고급 사운드칩을 사용해 사운드 손실을 최소화하고 뛰어난 음질을 전해준다.

또한, 특수 설계된 고강도 하우징 설계로 선명한 고음과 단단한 중고음, 묵직한 저음을 자랑한다. 헤드셋 구조는 외부 잡음의 침입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설계됐으며 가상 7.1채널도 지원해 사운드 플레이가 필요한 게임에서도 큰 도움이 된다.

▲ 고성능 유닛이 최상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같은 팀원과 대화하며 플레이해야 할 때도 PENTA X5는 좋은 모습을 보인다. 초고성능 마이크 칩이 내장돼 내목소리를 깨끗이 전달해주기 때문이다. 마이크는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다.

 

오래오래 편하게 즐기자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해 신경을 쓴 점도 엿보인다. 1~2시간 정도만 충전하면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다. 이어패드에는 최고급 가죽 소재를 적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 뒤쪽의 버튼으로 볼륨을 조절한다.

PENTA X5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좋은 사운드를 들려줄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경험해 보고 싶은 입문자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89,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