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Creative T50 유무선 스피커 한정 수량 할인 판매
상태바
제이웍스, Creative T50 유무선 스피커 한정 수량 할인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가 유선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 NFC, 그리고 APT-X 등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는 T50 유무선 스피커를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에서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입고된 Creative T50 유무선 스피커는 고객 요청에 의한 건으로 온/오프라인 시장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Creative T50 유무선 스피커는 GIGAWORKS T40 II를 기반으로 음향 성능과 기능성을 향상시킨 2채널 스피커로 유선 입력은 물론 NFC 기술을 통해 별도 페어링 없이 원터치 블루투스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BasXPort 기술을 통해 서브 우퍼가 있는 2.1채널 스피커에서나 볼 수 있는 저음을 실현했으며, MTM 기술을 그대로 계승함과 동시에 트위터 보강을 통해 깨끗한 고음 재생이 매력적이다.

그 밖에, 유럽 등 선진국 규제에 맞춰 일정 시간 오디오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에너지 세이빙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자신도 모르게 낭비되는 전기 요금을 아끼는 것이 가능하다.

Creative T50 유무선 스피커의 소비자 가격은 229,000원이며,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 진행 가격은 159,000원이다. 할인 판매는 2017년 12월 2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블라스터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