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핸디청소기로 사용 가능한 소형 진공청소기! 디어마 DX600
상태바
펀픽, 핸디청소기로 사용 가능한 소형 진공청소기! 디어마 DX600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소형 가전의 판매량이 날이 갈수록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핸디형 청소기와 같은 사용이 간편한 가전제품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그중 매우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소형 진공청소기 ‘디어마 DX600’을 소개한다.

디어마 DX600은 핸디청소기로도 사용 가능한 진공청소기다. 스탠드 청소기, 핸디청소기로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다.

경량 설계된 소형청소기인 디어마 DX600은 2k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 조작도 문제없다. 핸디청소기로 사용할 경우의 무게는 1.4kg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높은 곳의 먼지를 청소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진공청소기의 슬림한 헤드가 270도로 회전하기 때문에 비좁은 공간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얇고 심플한 디자인을 지닌 소형청소기 디어마 DX600은 거치대에 세워 보관하는 스탠드형 진공청소기이기 때문에 공간 차지가 적고 보관이 용이하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정전기와 막힘 현상을 방지해주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진 필터는 원심력에 의한 CYCLONE 필터다. 이 필터에 적용된 사이드 스핀 기술이 먼지와 쓰레기를 분리하고 이를 먼지통 아래로 침하시켜 막힘 현상을 방지해 오래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흡입력을 자랑한다.

자체 냉각이 가능해 열로부터 모터를 보호해주는 내장 쿨러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공기 저항 및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신경 쓴, 실용적인 소형청소기 디어마 DX60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