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여자친구/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12월 할인전’ OPEN
상태바
펀픽, 여자친구/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12월 할인전’ OPEN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픽이 남자친구/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들이 포함된 ‘12월의 빨간 날 할인전’을 OPEN했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 할인전의 대표 컨셉은 ‘심심할 틈 없는 빨간날’이다.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혹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빨간 날’들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이 여럿 포함돼 있어, 다가오는 연휴를 앞두고 펀픽을 찾는 고객들이 이번 할인전 오픈 소식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당 할인전에는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으로 자주 언급되는 게임기, 피규어, RC카 등이 포함돼 있으며,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에는 LED뷰티거울과 발열 인형 등이 있다.

특히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고전오락게임기 ‘슈퍼챔프 V5’는 986가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오락게임기다. 펀픽의 BEST 판매 제품 중 하나로, 이번 할인전에 포함돼 또 한 번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2월의 빨간 날 할인전’의 기간은 12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