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연말 선물용 ‘아이폰 충전 솔루션’ 제안
상태바
벨킨, 연말 선물용 ‘아이폰 충전 솔루션’ 제안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은 연말을 맞아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상황과 사용자 성향에 맞게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최적화된 세 가지 솔루션을 제안했다. 또한 이와 연계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아이폰 X, 아이폰 8플러스, 아이폰 8 용 BOOST↑UP 무선 충전 패드(7.5W)’는 디자인에 민감하거나 실내 생활이 많은 고객층에게 추천되는 선물 솔루션이다. 세련된 흰색 디자인으로 놓아 두는 자체로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는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또한 고속 Qi 충전으로 패드에 휴대폰을 내려놓는 것만으로 편리하게 충전 할 수 있다.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는 동영상과 음악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이 제품은 라이트닝 단자 및 3.5mm 헤드폰 잭을 포함해 총 2개의 단자로 구성돼,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아이폰을 충전 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휴대용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애플워치 및 아이폰을 함께 충전할 수 있는 2-in-1 휴대용 충전 솔루션이다.

벨킨은 이번 연말 솔루션들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일렉트로마트 하남점에서는 경품 이벤트뿐 아니라 특별 할인 행사가 예정돼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BOOST↑UP 무선 충전 패드(7.5W) 구매자를 위한 다채로운 경품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