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문, 내일 도착! 펀픽,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국내 당일 발송 실시
상태바
오늘 주문, 내일 도착! 펀픽,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국내 당일 발송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1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의 국내 당일 발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해외 직구로 판매했던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가 국내에서 필요한 모든 인증 단계를 통과해 국내 판매가 가능해졌다. 이에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국내 당일 발송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X자 서스펜션 디자인이 매력적인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은 일자형 디자인보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듀얼 서스펜션이 적용돼 2배로 충격 흡수가 가능해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해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이다.

최고속도 28km,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50km까지 연속 주행 가능해 장거리 운행도 문제없다. 전국 A/S망을 구축하고 있어 6개월 보증기간 이내에 무상으로 국내 A/S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본 제공 배터리 용량은 8,500mAh이지만, 펀픽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배터리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펀픽에서 ASKMY SPY X01을 구매하면 11,4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국내 당일 발송 실시 기념으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지금 ASKMY X01을 구매하면 겨울철 따뜻한 라이딩을 위한 ‘롱패딩’, 안전한 주행의 필수품인 ‘사이드미러’와 ‘LED 후미등’, 자유로운 형태로 잠금이 가능한 ‘26관절 자물쇠’와 전동스쿠터에 부착 가능한 ‘스마트폰 백’ 등 총 5가지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펀픽 관계자는 “전동스쿠터 국내 당일 발송을 시작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ASKMY SPY X01을 시작으로, 현재 인증 단계에 있는 전동스쿠터 및 기타 스마트 모빌리티까지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