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HS50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커세어, HS50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2.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알루미늄 바디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의,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탈부착 마이크 디자인을 지닌 ‘커세어 HS50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CORSAIR HS50 Stereo Gaming Headset/이하 커세어 HS5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이는 커세어 오디오에 새롭게 추가된 라인업이다.

커세어 HS50 게이밍 헤드셋’은 장소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즐기게 설계됐다. 이를 위해 볼륨과 음소거 등 자주 사용해야 하는 오디오 컨트롤을 이어컵에 장착해 사용자가 즉시 조절할 수 있고, 푹신한 메모리폼 이어패드를 지녔다.

주목할만한 점은 정밀 튜닝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을 갖췄다는 것. 현장감 넘치는 오디오와 섬세한 사운드를 갖췄다. 외관은 미니멀한 스타일링과, 정교한 스티칭, 알루미늄 설계가 특징이다. 

커세어 HS50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게임이나 음악, 영화를 즐기도록 3.5mm 커넥터로 연결한다. 헤드셋 마이크는 완전히 탈부착이 가능해 이동 중 게임 플레이에 이상적이며 최적화 된 단방향 마이크로 게임플레이 시 주변 소음을 줄인다. 디스코드 인증(Discord Certified)을 받아, 게임 중 정확하게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