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앤파파, 세발자전거와 크리스마스 선물의 만남
상태바
키즈앤파파, 세발자전거와 크리스마스 선물의 만남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2.0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 승용 완구 브랜드 키즈앤파파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1일부터 20일 동안 키즈앤파파 세발자전거 “키즈트라이크” 신규 구매자 및 기존 구매자 대상으로 뚜레쥬르 롤케익과 유모차자전거 트리플트라이크를 증정하는 두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금번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행사는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본인계정에 구매한 '키즈트라이크' 콘셉 사진과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컴포인트 이메일로 보내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10,000원 상당의 뚜레쥬르 롤케익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좋아요'나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세 명을 선정해 유모차자전거 '트리플트라이크'가 추가 증정된다. 해당 행사는 '좋아요' 또는 '하트'가 인증 될 수 있게 화면 캡쳐 후 URL과 함께 dean@compoint.co.kr 메일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TOP3 선정은 롤케익 증정 이벤트가 종료되는 12월 21일 00시 이후 진행되며, 당첨자에게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키즈앤파파 담당자는 "2017년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돌아오는 2018년은 보다 안전하고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하면서 금번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