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숏 스키 ‘이지더 스키 Easy-180’
상태바
펀픽,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숏 스키 ‘이지더 스키 Easy-180’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지더 스키 Easy-180

전국의 스키장들이 속속 개장을 알리면서 겨울을 기다린 스키어들의 스키 용품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진 가운데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숏 스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더 스키 Easy-180’ 숏 스키는 일반 스키를 이용할 때 양 발이 묶여 답답한 스노우보드와 폴 없이 일어나기 힘든 스키의 단점은 제거하고 장점만을 모아 더 큰 재미와 스릴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폴대 없이 스케이트처럼 즐기는 방식이다.

단단한 고강도 강화알루미늄(AL70)으로 제작돼 흠집에 강하고 변형에 끄떡없는 내구성을 자랑하며 하얀 눈 위에서도 반짝이는 사파이어 색상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바닥의 홈이 눈 위에서도 단단하게 잡아줘 좌우로 밀리지 않고 라이더의 안정적인 라이딩을 도와준다.

CNC가공으로 제작돼 흔들림 없는 라이딩이 가능하며 라이딩간 틈새에 눈과 얼음이 끼일 염려가 적다.

380x86x9mm의 크기와 590g의 무게로 작고 가볍지만 내구성이 좋고 단단하다.

일반 스키 플레이트보다 짧은 숏 스키는 자유로운 라이딩과 트릭이 가능해 초보자들도 금방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더 스키 Easy-18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