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PENTA X5, 2017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선정
상태바
엠지텍 PENTA X5, 2017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선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0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엠지텍 PENTA X5

엠지텍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PENTA X5가 smartPC사랑 2017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부문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반 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1월 1일부터 보름간 진행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어워드에서 엠지텍은 무선 게이밍 헤드셋 부문에서 가장 많은 독자들과 네티즌의 지지를 받아 최우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로 선정됐다.

PENTA X5는 최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헤드셋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고, PS4 대표카페 대표 헤드셋으로 등극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해 헤드셋 전원을 켜면 0.1초만에 바로 연결되며 별도의 페어링 과정이 필요 없이 컴퓨터에 리시버만 연결하면 세팅이 완료된다. 또한, 독특한 마이크 디자인과 엣지 있는 라인으로 게이밍 헤드셋의 멋을 살렸고 최고급 가죽 소재를 채택해 귀가 편안하다.

PC는 물론 PS4, X-BOX ONE과도 완벽히 호환되는 PENTA X5는 40mm 고성능 유닛과 최고급 사운드칩을 사용해 사운드 손실을 최소화하고 음질은 높였다. 특수 설계된 고강도 하우징 설계로 깨끗하고 탄탄한 소리를 들려주며 주변 잡음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헤드셋 구조를 채택했다.

가상 7.1채널도 지원해 입체적인 음향으로 실감 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초고성능 마이크칩도 내장돼 또렷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고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2~3시간만 충전하면 10~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