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C3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블루투스 스피커 부문 선정
상태바
제이비랩 C3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블루투스 스피커 부문 선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이비랩 C30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 C30이 smartPC사랑 2017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블루투스 스피커 부문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실시한다. 지난 11월 1일부터 보름간 진행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각 분야별 최고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한다.

제이비랩은 이번 어워드 설문조사에서 점유율 30.5%로 가장 많은 smartPC사랑 독자들과 네티즌의 지지를 받아 최우수 블루투스 스피커 브랜드로 선정됐다.

제이비랩 C30은 블루투스는 물론 CD 재생, 라디오, USB, 외부입력 재생, 알림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다. 동급 대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과 우수한 성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 커팅 처리된 알루미늄 스피커 그릴과 스피커 전체를 감싼 리얼 우드 재질로 고급스런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가정은 물론 사무실, 매장 등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블루투스, CD, USB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지원해 활용도가 높다.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USB 슬롯을 이용해 USB 메모리에 저장된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고 CD 재생,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다.

게다가 3인치 풀레인지 스피커 2개를 탑재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보이며 정격 출력 30W로 보다 깨끗한 원음 그대로의 음질을 보장한다. 공기 순환이 가능한 최고급 에어덕트가 스피커 후면에 내장돼 더욱 웅장한 저음과 적절한 음압을 실현한다.

이외에 밝기 조절이 가능한 LCD, 모든 기능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고급 리모컨, 안정감을 위한 진동 방지 패드 등으로 최상의 품질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