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출시 기념 사은품 3종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펀픽,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출시 기념 사은품 3종 증정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전문으로 하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3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미포 J2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실리콘 악력기, 11가지 기능이 있는 카드형 멀티 툴이 증정된다. 또한, 보풀 제거기, 면도기, 코털 제거기 중 한 가지를 사은품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총 3가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펀픽의 2017년 마지막 야심작 미포 J2는 11월에 출시된 이래로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꾸준한 관심이 높은 판매량으로 이어져 펀픽 내 BEST 판매량 최상위권에 랭크된 제품이다.

수심 15m~1m까지 완전히 침수돼도 30분 이상 버틸 수 있는 등급 IPX7의 완전한 방수력을 갖춰서 비나 눈이 내리는 습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G의 메모리가 내장돼 음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블루투스를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녹음 기능, 알람 기능, 만보기 등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8시간의 재생 시간을 자랑하며, 1시간의 충전만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4.2V를 탑재해 끊김 현상을 줄이고 최대 10m 거리에서도 수신이 가능해진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