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2 체감진동이어폰 무료체험단 모집
상태바
EX2 체감진동이어폰 무료체험단 모집
  • PC사랑
  • 승인 2008.10.2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귓 속의 홈씨어터 , EX2 체감진동이어폰 무료체험단 모집

 

EX2 체감진동이어폰

빅뱅의 ‘하루하루’, 비의 ‘레이니즘’ , 브라운아이즈의 ‘Your eyes’…이 가을에 어울릴 만한 멋진 음악들을 단순히 귀로 듣는 것보다 조금 더 욕심내어 가슴의 울림으로 느껴보고 싶은 음악매니아들 사이에선 체감진동이어폰 EX2의 신제품 출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EX2의 체감진동이어폰 ‘IF-DMV-301’ 모델의 선풍적인 제품판매와 제품 사용후기의 호평 속에 이번 10월 중순 경에 커널형으로 새롭게 출시한 ‘IF-DMV-501’도 음악매니아들의 기대 속에 주목 받고 있다.

‘EX2’는 일반 이어폰과 골전도 체감 이어폰의 장점을 결합시킨 제품으로 스테레오 2채널, 스테레오 서브 우퍼 2채널 총 4개의 스피커 유닛을 탑재해 한 개의 이어폰으로 2.2채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보통 이어폰과 같이 일반 음향을 전달하다가 강한 저음이 발생할 때는 체감음향 진동으로 음악을 훨씬 현장감 있게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으로 꼽힌다.

또한, 골전도 체감음향 기술로 고음에 의한 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깨끗한 중저음의 음향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감상이나 파워플한 게임 등을 즐길 때도 풍부한 체감음향을 느낄 수 있어
고가의 홈씨어터로 즐기는 감동과 비교했을 때도, 남부럽지 않는 귀 속의 홈씨어터를 장착한 느낌으로 소리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IF-DMV-501’ 모델은 커널형으로 귀속에 고무로 쏙 들어가는 형태이기 때문에 고무와 귀 피부의 접촉 면적이 넓어 떨리는 진동이 넓은 면적에 전달되어, 더욱 생생한 현실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을 출시한 아이필유(www.ex2.co.kr)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가전제품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인 아이후기닷컴(wwww.ihoogy.com) 에서 EX2 체감진동이어폰 무료 체험단을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0명을 무료체험단으로 선발하여 우수 체험자들에게는 체험제품인 EX2 체감진동이어폰 (모델명:IF-DMV-501, 소비자가격: 45,0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체험단 신청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