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신제품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RP-HF400B 선보여
상태바
파나소닉, 신제품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RP-HF400B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역동적인 사운드와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사운드⸳스타일⸳휴대성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파나소닉 ‘RP-HF400B’를 출시했다.

파나소닉 RP-HF400B는 선명한 사운드와 한층 진화된 무선 설계를 결합해 이동 중에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음악을 듣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은 130g의 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착용시 느껴지는 측면 압력은 장시간 오디오 청취 시 사용자의 귀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최적의 측면 압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돼 사용자에게 편안한 핏을 제공한다.

가벼운 무게와는 다르게 선명하고 강력한 베이스(Bass)와 깔끔한 보컬 사운드를 자랑한다. 30mm 드라이버 유닛과 네오디뮴 마그넷이 장착된 온 이어(On-ear) 하우징으로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생음에 가깝게 사운드를 재현해 주는 ‘리얼 어쿠스틱 베이스(Bass) 컨트롤 필터’는 드라이버 앞뒤의 공기 흐름을 최적화해 날카롭고 역동적인 저음을 재현한다.

또한, 3-Way 스타일로 가방, 호주머니 어디에 넣어도 지장이 없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스피커 부분을 돌려 접을 수 있는 스위블(회전식) 매커니즘을 이용한 접이식 내부 설계로 일반 스타일 외 헤드폰을 가방의 크기와 모양에 맞게 두 가지 패턴으로 접을 수 있다.

3-Way(일반, 플랫, 폴더)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부피가 큰 이어폰형 헤드폰을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디자인되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용 빌트인 마이크가 있어 간편하게 고음질 통화가 가능하며, 완전 충전 시 약 20시간 이상의 강력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 단색으로, 가격은 6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