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엣지 LED 디자인의 MANIC K735 카일박스축 선보여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엣지 LED 디자인의 MANIC K735 카일박스축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화려한 LED 효과로 무장한 신제품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을 출시한다.

▲ 알루미늄 하우징과 엣지 RGB LED로 멋진 스타일을 제공하는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게이밍 키보드

이 제품은 화려하면서도 차별화된 외형과 카일의 신형 박스 스위치를 특징으로 하는 제품이다. 독특한 형태의 알루미늄 하우징을 사용하여 고급감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구현하면서, 모서리 전체를 두르는 ‘엣지 RGB LED’로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효과를 연출했다.

엣지 RGB LED는 다섯 가지 발광 모드와 발광 속도,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으며, 원하는 키만 점등시켜 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 또한 지원해 다양한 취향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국내에 극소수 제품만이 선보이고 있는 카일의 최신 카일 박스 스위치 중 백축을 적용해 경쾌한 타건감과 타건음, 45% 더 빨라진 속도를 제공하며, 24K 금도금 접점부, 고급 스프링으로 8천만 회에 달하는 수명을 제공한다.

제품 내부에는 두께 1.6mm 이상의 2중 PCB를 적용해 충격 및 휘어짐에 대한 내구성을 높여 제품 신뢰성을 향상시켰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멋진 엣지 RGB LED 연출을 제공하는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제품은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