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추운 겨울,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온수매트 & 전기매트 추천
상태바
펀픽, 추운 겨울,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온수매트 & 전기매트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 월동 준비를 위한 제품들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 중 전자파 걱정이 없어 인기리에 판매중인 온수매트 & 전기매트 2종을 추천한다.

▲ 한일 MT-4 가정용 온수매트

‘한일 MT-4 가정용 온수매트’는 초슬림 디자인으로 제작돼 일반 침구와 같이 가볍고,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 덕에 손쉬운 이동이 가능해서 노인과 어린이도 다루기 쉽다.

이 온수매트에 적용된 특허 받은 온수관 배열 방식은 온기가 집중되지 않도록 하여 매트 전체를 따뜻하게 주기 때문에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방수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전/후면이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더욱 실용적인 한일 의료기 정품 한일 MT-4 가정용 온수매트는 온수매트 특성상 전자파 걱정이 없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전기매트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전기매트’는 전자파와 자기장을 안정하게 차단하는 무자계 발열선을 채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전원을 끄는 것을 잊고 외출해도 13~15분 이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인공지능 자동 타이머 기능이 탑재돼 화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

깔끔한 벌집 패턴이 매력적인 한일 의료기 프리미엄 전기매트는 특수 코팅을 거친 바닥재를 사용해 오염에 강하며 물걸레로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부드러운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사계절 사용도 가능하다.

1인용부터 특대형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적당한 쿠션감은 생활 소음 흡수력이 뛰어나 거실 등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두 제품 모두 한일의료기 정품 온수매트 & 전기매트로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