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규 전장 ‘블리자드월드’ 공개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상태바
오버워치, 신규 전장 ‘블리자드월드’ 공개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11.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신규 점령/호위 전장 ‘블리자드 월드’(Blizzard World)를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 시간 지난 11월 4일(토), 5일(일) 양일간 펼쳐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쇼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에서 공개, 큰 기대를 모은 블리자드 월드는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 워크래프트(Warcraft), 스타크래프트(StarCraft) 그리고 디아블로(Diablo)의 세계관을 기념하는 놀이 동산이다.

플레이어는 스톰윈드 성문으로 돌격하고 연결체 스토어에 잠입하며 고지대, 측면 공격로, 위험 지역으로 가득한 지역을 통과해 화물을 호위하는 등 색다른 오버워치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전장에는 길 잃은 바이킹 등 블리자드의 고전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들도 숨어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숨겨진 재미를 찾는 즐거움도 줄 예정이다.

블리자드 월드는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바로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려면 오버워치 PC버전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대한민국Battle.net계정이 필요하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는 동시 접속 인원이 한정됐고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진척도 정보는 게임의 원래 서버인 라이브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