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7] 빛나는 RGB케이스가 있는 '쿠거코리아' 부스를 가다
상태바
[지스타2017] 빛나는 RGB케이스가 있는 '쿠거코리아' 부스를 가다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1.17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게임 뿐 만 아니다. 게임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각종 PC 하드웨어 관련 제품들도 빠질 수 없다. 실제로 지스타 2017에는 PC 하드웨어 업체 또한 대거 참여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어냈다.

글로벌 PC 주변기기 및 게이밍 기업 쿠거(COUGAR) 또한 이번 지스타 2017에 부스를 마련했다. 쿠거 부스에서는 쿠거코리아에서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키보드와 마우스, 파워와 RGB 케이스로 화려하게 꾸민 PC도 만나볼 수 있었다.

화끈한 게임 효과만큼이나 화려한 쿠거의 게이밍 키보드다. 게이밍 키보드는 대부분 기계식이나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로 출시되는 일이 일반적이다. 화려한 LED 조명 효과는 물론 동시입력 기능을 설계하기도 쉽다.

이번 지스타 2017에 전시된 의자는 ‘ARMOR’로, 최고급 PVC 소재의 통기성 가죽, 자유로운 높이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와 높이가 특징이다. 180도로 젖히는 것도 가능하다.

관람객들의 눈길을 가장 끌었던 것은 쿠거게이밍의 배연진 프로게이머와, 화려한 효과로 빛나는 케이스였다.

쿠거 부스에서는 이와 같은 RGB 케이스를 여러 대 전시해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CONQUER' 알루미늄과 강화유리로 제작된 오픈형 케이스인 만큼 오색찬란 빛나는 RGB 효과를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