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OWL-EYE 후기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OWL-EYE 후기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웍스가 뛰어난 디자인과 그립, 센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 게이밍 마우스 KONE PURE OWL-EYE(PMW3361) 11월 재입고를 기념해 푸짐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6일부터 재출고 예정인 ROCCAT KONE PURE OWL-EYE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ROCCAT KONE PURE OWL-EYE(로캣 콘퓨어 아울아이)

준비된 경품은 TTC 청축 스위치가 적용된 ROCCAT SUORA와 금속과 천 소재의 조합을 통해 튼튼한 내구성과 1.5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DYAD 마우스패드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및 사운드가 중요한 게임과 음악 감상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AE-5다.

후기 접수가 50건이 넘을 경우 10개 유닛이 적용된 리얼 7.1채널 헤드셋 ASUS ROG CENTURION True 7.1이 경품으로 추가된다. 

이벤트 대상은 11월 이후 구매자에 한정되며, 접수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욱 경쾌한 클릭을 원하는 사용자의 요청에 귀 기울여 불필요한 부분을 절삭 마감했다.

ROCCAT과 제이웍스는 뛰어난 클릭 내구 수명을 자랑하는 옴론 50M 스위치를 적용한 후 접수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KONE PURE의 장점 중 하나인 빠른 클릭 구조는 유지하면서도 보다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버튼 접점부의 불필요한 부분을 절삭 마감했다.

실사용 영역에서 가장 안정적인 성능을 낼 수 있도록 튜닝된 PixArt PMW3361 옵티컬 센서와 뛰어난 그립으로 배틀그라운드는 물론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프로게이머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OCCAT KONE PURE OWL-EYE에 대한 서비스 및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제이웍스 블라스터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