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일체형 프리미엄 블루투스 오디오 ‘코비 큐브시디’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일체형 프리미엄 블루투스 오디오 ‘코비 큐브시디’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1.1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탑재한 일체형 프리미엄 오디오 ‘코비 큐브시디’(모델명 CUBE CD)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일체형 프리미엄 오디오 큐브시디는 심플하고 모던한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함에도 불구하고 가로 15cm 길이의 소형화된 사이즈로 완성도를 높였다.

MP3/오디오 CD플레이어 기능이 제공되며 USB 메모리를 통해 음악 재생도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다양하게 탑재했다.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USB포트와 블루투스 모듈을 탑재해 무선 음악감상을 가능하게 했다. AUX 케이블을 이용한다면 유선으로 스마트폰의 음악 출력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전면 대형 액정 디스플레이어로 현재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알람 설정이 가능해 모닝콜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에 저절로 꺼지는 슬립타이머(SLEEP TIMER)와 액정밝기 조절로 음악 청취 도중 잠이 들 경우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돼 있다.

아임커머스 음향카테고리 담당 이경두 과장은 “스마트폰 충전, FM라디오부터 CD플레이어, AUX, 블루투스 페어링으로 유무선을 통한 다양한 방법의 음악 청취 기능까지 가능하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장 트렌디한 화이트, 핑크 컬러로 다양한 기능과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선호하는 2~30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임커머스에서는 ‘큐브시디’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지마켓, 롯데홈쇼핑, SSG 등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 후 인증고객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코비홈페이지를 통해 큐브시디 체험단을 11월 20일부터 모집한다. 가격은 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