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플래그십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Ⅲ’ 국내에 선보여
상태바
캐논, 플래그십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Ⅲ’ 국내에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자사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파워샷 G1 X Mark Ⅲ’를 11월 15일 국내에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파워샷 G 시리즈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로, 캐논의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탑재되는 APS-C 사이즈 CMOS 센서를 장착해 월등한 해상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 커진 이미지 센서 크기에도 무게는 약 375g 에 불과해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회전형 터치 LCD, 터치&드래그 AF, 전자식 뷰파인더(EVF) 등을 지원해 조작 편의성 또한 한층 높였다.

여기에 캐논 독자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가 적용돼 이미지 센서 전면의 가로•세로 약 80%의 범위 내에서 정밀하고 부드러운 AF를 실현한다.

렌즈는 최대 광각 약 24㎜부터 최대 망원 약 72㎜를 지원하는 광학 3배 줌 대구경 렌즈를 탑재해 전 영역에서 선명하게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으며, 최대 광각에서 F2.8의 조리개 값을 지원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배경 흐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힌편, 캐논은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1월 15일부터 2018년 1월 7일까지 제품 구매 시 약 17만 원 상당의 카메라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워샷 G1 X Mark Ⅲ'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배터리, 전용 렌즈 후드, 한정판 고급 케이스 및 스트랩 등 총 3가지의 사은품을 모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프로모션 ‘기승전 결국 캐논 페스티벌’ 또한 동시 진행돼, 신제품은 물론 파워샷 G 시리즈의 대표 인기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파워샷 G3 X/G5 X/G7 X Mark II/G9 X Mark II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기종에 따라 배터리, 메모리카드 또는 연말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논의 플래그십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Ⅲ 출시 기념 프로모션 및 파워샷 G 시리즈 겨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