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Master ARES Z300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Master ARES Z300 강화유리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튜닝과 견고함을 특징으로 한 Master 시리즈인 Master ARES Z300(이하 ARES Z300) PC 케이스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 ARES Z300은 Master 시리즈로 첫 선을 보이는 케이스인 만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튜닝에 최적화된 매트 블랙 색상의 ARES Z300은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과 전, 측면 RGB LED가 특징인 케이스이다.

LED 컨트롤러와 ODD 장착부가 달린 전면에는 RGB로 빛나는 개폐도어가 장착돼 매혹적인 전면 라인을 뽐냈다.

또한, 강화유리를 통해 보이는 파워서플라이 커버에는 RGB로 빛나는 마이크로닉스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전면부 RGB와 함께 LED 컨트롤러로 색상변경이 가능하다. 색상은 7가지로 단일 설정이 가능하며, 숨쉬기, 깜빡임 모드가 추가적으로 가능하다.

전, 후면 고휘도의 화이트 LED 링(RING)팬은 외형을 더욱 부각시켜준다. 전면에는 화이트 LED 링(RING)팬 2개, 후면 화이트 LED 링팬 1개가 기본 제공되고, 케이스 상단에는 120mm 쿨링팬이 3개까지 옵션 장착이 가능하며, 120/240/360mm의 수냉쿨러 장착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넓은 쿨링 환경을 조성했다.

케이스 조립 시 ATX 규격의 메인보드, 155mm 높이의 CPU 쿨러, 그리고 최대 38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을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