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라씨 제품 구매 시 윈도우 10 Pro 따라와
상태바
피씨디렉트, 라씨 제품 구매 시 윈도우 10 Pro 따라와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1.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전문기업 씨게이트의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가 라씨(LaCie)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윈도우 10 Pro를 증정하는 오픈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LaCie 오픈마켓 프로모션은 G-market과 Action에서 11월 15일~ 12월 31일까지 진행 되며, LaCie 2big Dock(4종), 6big(4종), 12big(4종) 등 총 12개 제품 대상이다.

특히 이번에 론칭되는 ‘LaCie 2big Dock’ 모델을 구입 시 Window 10 Pro와 더불어 2년간 HDD의 데이터 복구서비스를 지원하는 씨게이트의 ’Backup Plus Gold Rescue 2TB’가 증정된다.

LaCie Thunderbolt 시리즈의 전 제품은 빠른 전송 속도 덕에 많은 양의 콘텐츠를 처리할 수 있으며 최대 5년간의 제품 보증을 지원한다. 또한 Window와 Mac 운영체제와 호환되며 AES 256 bit 암호화 알고리즘을 지원해 군용 보안 등급을 충족할 정도로 안전성도 갖췄다.

특히 이번에 런칭하는 LaCie 2big Dock Thunderbolt 제품은 전면과 후면에 총 6개로 이루어진 간단한 도킹 시스템 구조로 고안돼 사용자의 작업환경을 획기적으로 간소화, 능률화 시켜주며, 드라이브와 인클로저를 비롯한 모든 예비 부품들은 5년의 워런티를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5년 워런티의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 복구 플랜을 제공해 데이터 안정성도 보장된다.

더불어, 하나의 케이블을 통해 6대의 2Big Dock을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어 동시에 6대를 연결하면 최대 120TB까지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LaCie 제품의 시그니쳐인 속도 측면에서 하드웨어 RAID 컨트롤러와 7200RPM 드라이브를 추가 장착하면 RAID 0에서 최대 440MB/s의 놀라운 속도를 구현한다. 이런 속도는 Adobe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와 블랙매직 시네마(Blackmagic Cinema) 카메라에서 영상 파일을 저장하거나 ProRes422(HQ), ProRes4444(XQ)의 여러 스트림 편집, 그리고 압축되지 않은 HD 10-bit and 12-bit video편집할 때와 같은 거의 모든 제작 작업에 대한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이번 Window 10 Pro 증정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LaCie 제품이 윈도우와도 높은 효용성을 지녔으며 맥 전용이라는 기존의 선입견을 없앨 수 있을 것이라는 두 가지 토끼를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