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지스타 2017서 ‘HTC VIVE’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지스타 2017서 ‘HTC VIVE’ 행사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1.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오는 16일~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에 참가해, HTC VIVE(바이브)와 VR액세서리 등을 최대 50%할인하는 3종 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은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이다.

해당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HTC VIVE를 구매하면, VIVE의 이동성을 극대화 시키는 8만 원 상당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세트’와 VIVE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5만 원 상당의 ‘HTC VIVE 보호스킨’, 프론트디펜스 등의 다양한 VR 유료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5 만원 상당의 ‘스팀 크레딧’ 등 총 18만 원 상당의 3가지 필수 액세서리 상품을 증정한다.

기존 VIVE 사용자들을 대상으로는 VIVE의 내구성 증가와 잔기스 및 파손 방지를 위한 필수 보호스킨세트를 기존 5만 원에서 50% 할인된 2만4천 원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색상은 유니크한 퍼플과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VR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최신 초슬림 베젤 24인치 화이트 유디아 게이밍 모니터를 기존 14만 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11만 원에 제공한다. 상품 전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된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지스타2017에 참가하신 VR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지스타 종료 후에도 더욱 가까운 일상 속에서 VIVE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