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30일까지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특가 한정판매 & 사은품 증정
상태바
펀픽, 30일까지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특가 한정판매 & 사은품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픽이 오는 30일까지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제품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 모빌리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파격적인 할인은 물론 추가 액세서리 증정, 포토후기 혜택, 구매고객 경품추첨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동킥보드 '투디 D-202’, 전동스쿠터 ‘ASKMY SPY X03' 등 7가지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전 고객에게 구매한 제품에 따라 2~5개의 액세서리를 추가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지급해 최대 36,870원을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경품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몽블랑 카드지갑(3명), 무선청소기(3명), 28인치 캐리어(3명)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좋은 포토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11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기획전 행사 제품들은 기획전 종료 후 정상가로 판매된다.

제품 및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