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11월 14일부터 무료 플레이 가능
상태바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11월 14일부터 무료 플레이 가능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11.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2(StarCraft II)의 ‘자유의 날개’(Wings of Liberty) 캠페인 전체, 멀티플레이어 래더, 그리고 협동 사령관 게임 모드 등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고 발표했다.

11월 14일부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화려한 수상 경력의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캠페인 전체와 ‘공허의 유산’(Legacy of the Void)의 최신 유닛과 밸런스 업데이트를 포함한 멀티플레이어 래더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2의 콘텐츠 가운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협동전 모드의 레이너, 케리건, 아르타니스 사령관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그 외 사령관들은 특정 레벨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계속해서 플레이를 원하는 사령관은 개별 구매를 통해 이후 레벨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모하임 CEO 겸 공동 설립자(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스타크래프트 2는 역대 최고의 평가를 받는 PC게임 중 하나로, 스타크래프트 2가 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열성적인 팬이 있는 지 더 많은 이들이 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돼 기쁘다”며 “방대한 스토리의 자유의 날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횟수 제약 없이 다시 플레이 가능한 협동 모드, 래더, 정교한 지도 제작 도구 등 스타크래프트 2만의 궁극의 실시간 전략 경험을 이제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스타크래프트 2 스토리를 경험하고 싶을 경우 추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군단의 심장’(Heart of the Swarm), 공허의 유산, ‘노바 비밀 작전’(Nova Covert Ops)을 각각 14,000원 또는 캠페인 합본(36,000원)에 블리자드 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유의 날개를 구매했지만 아직 군단의 심장은 구매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2017년 11월 8일부터 12월 8일까지 블리자드 Battle.net 데스크톱 앱에 접속하면 군단의 심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2 커뮤니티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2017년 10월 31일 이전에 스타크래프트 2 시리즈 중 하나라도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11월 14일 이후 오랜 기간 동안 스타크래프트 2를 즐겨왔음을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특별한 에이돌론 유령 스킨과 초상화 3개를 선물로 받게 된다.

스타크래프트 2는 윈도우 및 Mac PC에서 한국어, 영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유럽 및 남미식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로 현지화된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래더는 친선전 또는 인공 지능 상대에서 첫 10승을 거둔 이후 또는 캠페인, 캠페인 합본, 워 체스트 구입 즉시 접속 가능하다. 협동 사령관은 5레벨까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나 5레벨 후는 협동 사령관 구매가 필요하다. 예외적으로 레이너, 케리건, 아르타니스는 5레벨 후에도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