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꾸준한 인기의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꾸준한 인기의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1.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체증, 기름 값이 걱정 없는 1인용 이동수단인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의 인기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전기에너지를 활용한 스마트 모빌리티 2종을 추천한다.

투디(Toodi) D-202는 저렴한 가격대에 초경량 사이즈가 특징인 전동킥보드다. 배터리 용량은 각각 11Ah, 18Ah가 있으며, 최대 45km, 60km의 장거리 운행이 가능하다. pneumatic 8인치 타이어와 편안한 승차감을 지원하는 듀얼 서스펜션도 탑재됐다.

모터는 최대 출력 500W(정격 출력 350W)의 고성능 BLDC 모터가 장착돼, 최고 30~40km/h의 고속 주행이 가능하다. 언덕, 경사면 등 20°의 각도까지 문제없이 등판 할 수 있다. 야간 라이딩을 위한 전방 헤드라이트와 하단 LED, 후미 브레이크 등도 적용됐다.

ASKMY SPY X03은 국내 최초로 X형의 디자인이 채택된 전기자전거 및 소형 전기스쿠터다. 특징은 전기자전거와 전동스쿠터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는 점이다. 평소에는 전동스쿠터의 용도로 사용하고 배터리 소진 시 또는 운동용으로는 페달을 밟아 주행하는 전기자전거로 사용가능하다. 최대 25Km/h의 속도로 최대 25~30km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

배터리는 충전에 대한 불편함을 덜 수 있게 탈부착 형식으로 설계됐다. 전원 온오프 기능, 도난방지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키도 제공된다.

한편, 해당 스마트 모빌리티를 펀픽에서 구매하면 빠르고 쉽게 국내 A/S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