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1 가을맞이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S1 가을맞이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0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포토후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대형몰 포함,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또한, 우수 포토후기 3명을 선정해 GS1 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을 지원하며, USB2.0, USB3.0, 마이크로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IPX 1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충격 방지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실외 사용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이번 벤큐의 GS1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큐 전병열 세일즈 팀장은 “캠핑,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벤큐 GS1 프로젝터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계속 완판을 이어가며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