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X새디스크, 블루투스 이어폰 or 마우스패드 100%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펀픽X새디스크, 블루투스 이어폰 or 마우스패드 100%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0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웹하드 새디스크와 블루투스 이어폰, 장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디스크에서 20,000원 상품을 결제하면 장마우스패드, 롱패드가 증정된다. 롱패드는 3mm의 두꺼운 무게로 쿠션감이 좋고 모든 키보드를 커버하는 대형 사이즈여서 말끔하게 정돈된 효과를 만들 수 있다. 롱패드는 11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또한, 30,000원 이상 상품 결제 시(월 자동 결제시-3개월 유지) 아이피푸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아이피푸 블루투스 이어폰은 13.1g 초경량을 실현했으며 4.1 블루투스 저전력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클립감의 버튼으로 페어링된 스마트 기기를 편하게 연결, 작동시킬 수 있으며 LED 상태표시등으로 작동 확인이 편리하다. PC의 USB포트를 통한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분실방지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해 이어폰을 고정하기에 분실의 부담이 없으며 두 개의 이어폰 헤드를 고정해 잦은 움직임으로 인한 단선, 꼬임 현상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CVS 노이즈캔슬링, 멀티페어링을 지원한다.

새디스크 이벤트 증정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새디스크에서 충전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에서 15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새디스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