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XB1 ‘Need for Speed Payback’(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11월 2일 예약 시작
상태바
PS4/XB1 ‘Need for Speed Payback’(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11월 2일 예약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11.0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Need for Speed Payback’(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의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의 예약판매를 11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은 전세계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 브랜드인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포츈 밸리의 암흑가의 범죄 카르텔 ‘더 하우스’에 대항하기 위해 팀을 결성하고, 이곳에서 명성을 쌓기 위해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들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에서 다섯 가지의 차량 클래스(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드래그, 러너)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처음에는 버려진 차량들로 시작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해나가면서 부품들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드라이빙 머신 함대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를 위해 뭉친 세 명의 독특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Tyler, Mac, Jess의 모험요소,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리더보드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플레이어를 게임에 몰입하게 만들 요소다.

한편, 초회 특전으로는 ‘The Platinum Car Pack’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특전의 구성물로는 ‘Nissan 350Z 2008’, ‘Chevrolet Camaro SS 1967’, ‘Dodge Charger R/T 1969’,‘Ford F-150 Raptor 2016’, ‘Volkswagen Golf GTI Clubsport 2016’, ‘전용 플래티넘 블루 타이어 스모크/언더글로우’ 등이다.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의 예약 판매는 11월 2일부터 11월 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1월 10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