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화웨이 중저가 태블릿PC ‘미디어패드’ 단독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화웨이 중저가 태블릿PC ‘미디어패드’ 단독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1.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화웨이의 LTE 태블릿PC ‘미디어패드’를 단독 출시한다. 오는 2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출고가는 297,000원이다.

미디어패드는 최근 화웨이가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미디어패드 M3 라이트’의 국내용 제품명이다. ▲두께 7.5mm ▲310g ▲8인치 FHD급 IPS 디스플레이 ▲하만카돈 듀얼 스피커 ▲4800mAh 배터리 ▲지문인식 기능 등을 통해 휴대성과 사용성에 중점을 뒀다. 색상은 화이트와 그레이 2종으로 출시된다.

LG유플러스는 미디어패드에 미디어 시청에 최적화된 기능과 어린이 맞춤형 특화 앱을 기본으로 탑재해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다.

기본 탑재된 어린이 특화 앱은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 ‘키즈 코너’ 등 3종이다. 사용자는 해당 앱을 이용해 어린이 교육 관련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거나 미디어패드의 유해 콘텐츠 차단을 설정하는 등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기기 사용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다. 또한 ‘시각 보호’ 기능 설정을 통해 블루스크린 차단율을 조정, 장시간 앱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미디어패드 요금제는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고객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나눠쓰기 요금제’ 2종과 패드 자체 데이터만 단독 사용 요금제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월정액 80,000원 이상의 ‘데이터 스페셜 C’(월정액 88,000원) 및 ‘데이터 스페셜 D’(월정액 110,000원)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이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데이터 나눠쓰기’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이용료 11,000원 전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웨이는 미디어패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정품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