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블루투스 셀카봉 구매 시 추가 구매 5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블루투스 셀카봉 구매 시 추가 구매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픽은 단풍과 함께 즐기기 좋은 블루투스 셀카봉 등 셀카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에만 있기 아쉬운 선선한 날씨로 단풍 구경과 나들이 야외 활동이 잦아지면서 혼자서 또는 다같이 사진찍기 좋은 블루투스 셀카봉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블루투스 셀카봉 모맥스 셀피프로는 웅장한 금속과 가죽 느낌의 재질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갖췄다. 블루투스 리모콘을 셀카봉과 결합해 고정한 채로 사용하므로 안정감 있는 촬영이 가능하다. 10m의 거리 내에서 사진 촬영 및 음악 재생 제어가 가능하다.

58~83mm의 범위 내의 스마트폰은 대부분 거치가 가능하며 국제 규격의 스크류홀을 채용해 디지털카메라 또는 캠코더와도 헤드 마운트가 가능하다.

5단계까지 늘어가는 촬영 포인트는 스마트폰의 최대 화각에 맞춰 90cm의 길이에서 배경까지 표현하며 가볍게 비틀어 원하는 길이만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모맥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3m 거리에서 제스처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옐로우, 핑크로 구성됐으며 현재 모맥스 셀피프로와 함께 셀카 용품 추가 구매 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