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케이스 특가·경품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케이스 특가·경품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0.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특별 할인과 경품을 증정하는 레이저 RGB LED 케이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케이스는 RGB LED를 이용, 전면 테두리를 따라 7단계 LED 튜닝 연출 효과를 제공하는 미들타워 케이스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후면 120mm RGB LED 팬은 전면 RGB LED의 작동과 연동되며 측면의 풀 아크릴 윈도우를 통해 PC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다.

추가적으로 상단에 120mm 팬 2개 장착이 가능해 화려한 튜닝을 원하는 유저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특히 디자인에 더해 높은 확장성을 가지는 레이저 RGB LED 케이스는 3.5 드라이브 2개, 2.5 드라이브 최대 4개까지 장착 지원되며, 추가로 240mm 수냉 쿨러를 설치할 수 있다.

레이저 RGB LED 케이스 특가 행사는 정상가에서 25% 할인된 39,500원에 판매가 진행되며 추가 사은품으로 추워지는 날씨를 맞아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릎 담요를 1:1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제품과 행사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