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구매 시 ‘6가지 대박 혜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구매 시 ‘6가지 대박 혜택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픽은 전동킥보드 투디 D-202 구매 시, 전용 가방, 줌라이트+LED후미등, 사슬형 자물쇠,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구매 금액 3% 적립금,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선착순 50명)하는 6가지 대박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투디 D-202는 하중이 쏠리는 전동킥보드 전륜에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전체적인 하중을 골고루 분산해 충격을 효과적으로 커버했다. 배터리는 11Ah, 18Ah 두 종류이며 한번의 완충이면 각각 최대 45km, 60km의 장거리 운행이 가능하기에 출퇴근 뿐만 아닌 드라이브, 대리기사용으로 적합하다.

또한, 최고 속력은 40km/h이며 투디만의 기술력으로 고속 주행에도 안정감 있는 주행을 자랑한다. 8인치의 뉴매틱 타이어를 사용해 저가형 타이어에 비해 부드러운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등판 각도 20도로 언덕, 경사면에도 무리가 없다.

무게 약 15Kg으로 전동킥보드 중에서 경량에 속한다. 손잡이 양쪽과 핸들바 부분을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보관에도 용이하다.

야간 주행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전방 헤드라이트와 후미 브레이크, 하단의 LED가 장착돼 안전하다. 또한, 침수를 제외한 기본적인 생활 방수를 지원하기에 가벼운 비에도 무리 없이 주행이 가능하며 배터리 부분애 보호캡을 씌우면 세차도 가능하다.

제품과 혜택에 대한 정보는 펀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