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 수냉쿨러 출시
상태바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 수냉쿨러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0.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크텍은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은 화려한 LED 조명을 갖춘 일체형 수냉쿨러다. 120mm 링팬 플러스 및 워터블럭 표면에 감성적인 1680만 색상을 표현하는 LED 디자인으로 구성됐고, 팬 컨트롤 및 시스템 모니터링이 주요 기능으로 최대 16개의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각각의 팬을 그룹으로 묶어서 조정하거나, PWM/사일런트/퍼포먼스 모드를 통해 약 500~1,500 RPM의 팬 스피드 세팅이 가능하다. 팬의 컬러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고, 11개의 라이트 모드를 통해 1,680만 개의 컬러 색상의 다양한 효과 또는 음악에 따라 춤추는 듯한 특수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성능 및 운영에 문제가 발생시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를 보여주며, 고장난 팬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앱이 지원된다.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컨트롤 할 수 있다.

플로우 링 RGB 360 TT 프리미엄 에디션은 구리 베이스로 제작됐고, 열 전도율이 뛰어나 CPU에서 발생한 열을 워터블럭으로 빠르게 전달 하여 CPU의 온도를 냉각시켜 준다. 또한, 워터블럭 내부에 일체형 펌프가 내장되어 있어 냉각수를 빠르게 라디에이터에 전달하여 CPU의 발열을 해소해주는 뛰어난 냉각성능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써멀테이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