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감성 디자인의 스피커 10종 출시
상태바
아이리버, 감성 디자인의 스피커 10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1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기업 아이리버가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한 스피커 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피커 제품은 사운드바 3종, 2채널 스피커 2종, 블루투스 스피커 5종 등 총 10종이다.

 

사운드바 3종

▲ 아이리버 사운드바 스피커 IR-SB300 Doomba

아이리버가 선보이는 사운드바 3종은 IR-S100 EQwear, IR-SB200 Curved, IR-SB300 Doomba로 고급형 풀레인지 유닛을 장착해 중저음을 보강하고,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조작성을 높혔고 디자인을 훼손하지 않는 외형으로 어느 모니터에나 잘 어울린다.

IR-SB100 EQwear은 ‘감성을 입다’라는 모토로 개발된 모델로 제품 전면의 에어홀 그릴에 로즈골드, 코발트블루 등의 색상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IR-SB200 Curved는 곡선 형태의 사운드바로 커브드 모니터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커브드 모니터에 적합하도록 커브드 형태를 가지고 있어 커브드 모니터와 일체감을 제공하면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IR-SB300 Doomba는 양쪽에 위치한 풀레인지 유닛에 레드와 옐로우 각각 다른 색상으로 사용한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PC 구성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2채널 스피커 2종

▲ 아이리버 2채널 스피커 IR-S50 Wooden Block

2채널 스피커로 출시되는 IR-S30 Shiny, IR-S50 Wooden Block은 PC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모델로 연결이 편리한 USB 전원을 사용한다. 북셸프 형태의 디자인에 전원 겸용 볼륨 조절 버튼, 마이크와 헤드폰 연결 단자, 전원 표시등을 배치해 단단한 기본기를 갖춘 제품이다.

IR-S30 Shiny는 북셸프 형태의 2채널 스피커로 저음 강화를 위해 상단에 에어홀을 장착해 사운드의 공간감을 높혔다. 감각적인 블랙, 로즈골드, 코발트블루 색상을 입혀 심심할 수 있는 PC 구성에 있어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췄다.

IR-S50 Wooden Block는 풀레인지 유닛부에 블랙 그릴을 사용하고 우든 느낌의 마감으로 외형을 처리해 원목책상과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5종

▲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IR-R1000 Wooden Box

블루투스 스피커는 휴대성을 강조한 IR-BT400 Heavy Stone, IR-BT500 coffee 제품과 라디오 기능을 기반으로 오토캠핑 및 거치 형태에 주안을 둔 IR-R100 Minimi, IR-R1000 Wooden Box, IR-R2000 Multibox가 출시된다.

IR-BT400 Heavy Stone은 화장품 느낌의 패키징과 디자인으로 화장대에 놓고 쓰기 편하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IR-BT500 coffee는 작은 커피잔 디자인으로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여 백패킹 및 라이딩을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라디오 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이리버 스피커 3종은 블루투스 기능 기반에 라디오 부가 기능이 추가됐다. 라디오 애청자는 LED 디스플레이 패널과 리모콘을 이용해 간편하게 FM라디오 채널을 청취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EQ 음향 모드와 반복, 랜덤, 1곡 반복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IR-R100 Minimi

IR-R1000 Wooden Box는 직사각형 형태의 클래식한 라디오 외형으로 겉면을 우드 느낌의 마감처리로 클래식하고 따뜻한 느낌을 전한다. 9가지 EQ 음향 모드를 제공해 자신이 원하는 음색으로 청취가 가능하다. IR-R2000 Multibox는 세로로 긴 직사각형 형태로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손잡이가 장착돼 오토캠핑 및 야외에서 편하게 휴대 및 거치가 가능하다.

한편, 아이리버는 출시 기념으로 지마켓을 통해 오는 10월 15일까지 아이리버 사운드데이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아이리버 스피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15,000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셋 제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리버 스피커 유통 담당자는 “변화하는 스피커 시장에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아이리버의 감성이 한껏 들어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이리버 스피커 제품으로 눈과 귀가 풍요로운 가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