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상태바
펀픽,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이식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1인용 이동수단인 스마트 모빌리티의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빌리티는 출퇴근용 혹은 여가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활용도 높은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2종을 소개한다.

펀픽 ASKMY SPY X03은 평소에는 스로틀을 당겨 전동스쿠터로 이용하지만 배터리 소진 시 부착된 페달을 밟아 자전거처럼 사용할 수 있다. 탈부착 배터리를 채용해 충전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4시간 충전으로 최대 25~30km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폴딩 손잡이를 이용해 간단하게 폴딩이 가능하다. 크기는 1180x1100x550mm, 폴딩 시 1130x670x380mm이며 최대 하중 120kg으로 성인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중앙에 있는 Lcd 디스플레이 계기판을 통해 주행속도, 주행거리, 기온안내, 배터리 잔량 등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초경량 전동킥보드 투디 D-202는 하중이 실리는 전동킥보드 전륜에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전체적인 하중을 분산했으며 정격 출력 350W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해 주행 중에 오는 충격을 완화했다.

11Ah, 18Ah 두 용량의 배터리로 출시됐으며 각각 최대 45km, 60km의 장거리 운행이 가능해 출퇴근뿐만 아닌 가벼운 레저, 드라이브 용으로도 적합하다. 최고 속력은 40km/h이다. 손잡이 양쪽, 핸들 바 부분을 접을 수 있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펀픽에서 구매하는 전동퀵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는 국내 전국 지점 A/S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