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서바이벌 호러 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글판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서바이벌 호러 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글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10.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탱고 게임웍스(Tango Gameworks)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정통 서바이벌 호러 액션 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글판을 10월 13일 소비자가격 59,800원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바이벌 호러 게임 ‘이블 위딘’의 보다 진화한 후속작 ‘이블 위딘 2’에서, 플레이어는 전작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주인공을 맡은 형사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가 돼 게임을 진행하며, 죽은 줄로만 알았던 딸을 구하기 위해 악몽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스토리

직업, 가족, 희망, 모든 것을 다 잃은 형사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는 불행의 구렁텅이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죽은 줄로만 알았던 딸 ‘릴리’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수수께끼의 조직 ‘뫼비우스’에 의해 STEM 세계를 만들기 위한 실험의 희생물로 바쳐진 릴리. 그는 딸을 구출하기 위해 자신의 인생을 파멸로 몰아넣은 원흉인 ‘뫼비우스’와 협력 할 수밖에 없다.

STEM의 세계는 온통 꼬이고 비틀어진 끔찍한 세상이며, 사방에 악몽과도 같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다. 그는 어떤 수단을 사용해서라도 역경을 이겨내고 살아남아야 한다. 마지막 희망을 비극으로 만들지 않기 위해, 그는 다시 악몽의 세계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블 위딘 2 주요 게임 요약

■ 악몽 속으로 들어가 과거의 삶을 되찾고, 자신을 비롯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라.

■ 용기가 있다면 가능한 멀리까지, 가능한 빠르게 악몽의 세계를 탐험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라.

■ 당신을 잔인하게 찢어버리려는 끔찍한 괴물들과의 싸움에서 살아남아라.

■ 함정을 만들거나, 은밀하게 이동하거나, 뛰거나, 숨어가면서, 한정된 탄약으로 공포를 이겨내라.

■ 본능을 자극하는 공포와 박진감,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스릴과 공포의 순간으로 가득한 세상에 도전하라.

 

이블 위딘 2 PC 한글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파라,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