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군 장병은 치킨 반값” 이벤트 진행
상태바
또봉이통닭, “군 장병은 치킨 반값” 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10.1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프랜차이즈 업체 또봉이통닭이 대한민국 군장병에게 치킨을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대표 메뉴인 또봉이통닭은 50% 인하된 가격(4,450원)에 판매된다.

또봉이통닭은 ‘옛날맛 그대로 추억을 튀겨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과거 시장에서 볼 수 있었던 가마솥에서 튀겨서 노랑 봉투에 담아주는 방식을 재현한 옛날통닭이다.

복희수 또봉이통닭 이사는 “최근 한반도를 둘러싼 긴장이 고조되면서 밤낮으로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현역 군장병이 휴가증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전국 520여 개 점포에서 치킨을 50% 인하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반값 치킨으로 유명한 또봉이통닭은 그동안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군장병들에게 치킨을 제공해 왔다. 최근 대통령 영부인 김정숙 여사는 경기도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에서 열린 국군의 날 기념식 참석 후 가진 식사 자리에서 장병들에게 즉석에서 튀긴 또봉이통닭 230인분을 선물했다. 또봉이통닭은 서민물가 안정을 위해 치킨값을 올 들어 두차례(3월, 6월) 인하하고, 새 정부의 최우선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에 발벗고나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