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PC사랑

씨게이트, 12TB 하드 드라이브로 가디언 시리즈 제품군 대폭 강화

김희철 기자l승인2017.10.12l수정2017.10.12 14:1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 NASDAQ: STX)가 12TB 용량의 아이언울프(IronWolf)와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바라쿠다 프로(BarraCuda Pro)를 출시한다.

바라쿠다 프로 12TB 드라이브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기업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데이터 생성 및 사용량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씨게이트의 12TB 제품은 현존하는 NAS 및 데스크탑 하드디스크 중 가장 큰 용량과 뛰어난 안전성 및 성능을 제공한다.

맷 루틀리지(Mat Routledge) 씨게이트 비즈니스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고객과 파트너사들은 보다 더 큰 용량과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최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며, "새롭게 발표된 12TB 제품을 통해 기업 및 사용자들이 시스템 용량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방대한 규모의 디지털 데이터를 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씨게이트 12TB 바라쿠다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현존하는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 중 용량이 가장 많은 편에 속한다. 바라쿠다 프로는 대용량 파일 전송부터 사진 편집과 같은 데이터 집약적 작업에 적합하다.

12TB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NAS 시스템에 데이터를 모두 저장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가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3.5인치의 크기의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는 더 작은 물리적 공간에서 더 많은 용량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며 중소기업, 대기업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파일 공유, 원격 접근 및 백업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시킨다.

알렉스 왕(Alex Wang) 시놀로지 아메리카 (Synology America Corp.) CEO는 "가족사진을 저장하거나, 중요한 문서 공동작업, 또는 보안을 위해 영상감시장치를 설치하는 등의 작업에서 12TB 아이언울프 드라이브는 시놀로지 NAS 애호가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씨게이트와 시놀로지는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디지털 생활을 보호하고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12TB 드라이브는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IronWolf Health Management, IHM)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아이언울프나 아이언울프 프로 드라이브를 장착한 시놀로지 디스크스테이션(Synology DiskStation) NAS나 아수스토(Asustor) NAS, QNAP NAS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사용자들에게 실행 가능한 예방책, 조정 또는 복구 옵션을 보여줌으로써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이 소프트웨어는 NAS 제공업체들을 통해 다음 분기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및 바라쿠다 프로의 12TB 제품은 현재 전 세계 각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씨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스마트PC사랑

서울 강서구 양천로 583(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비즈니스센터 B동 910호  |  대표전화 : 070-4077-0183, 070-4077-0185  |  팩스 : 02-2093-1794
업체명 : (주)컴퓨터생활  |  등록번호 : 서울 아 03020  |  사업자등록번호: 116-81-37285  |  대표 : 김종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승현
Copyright © 2017 스마트PC사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