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 국내 정식 판매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 국내 정식 판매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10.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소니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의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XPERIA XZ1 Compact)를 10월 17일부터 국내에서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한 손에 잡히는 4.6형 HD 디스플레이에 엑스페리아의 핵심 프리미엄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어 모든 면에서 놀라운 성능을 제공한다. 블랙(Black), 트와이라잇 핑크(Twilight Pink), 블루(Blue), 화이트 실버(White Silver)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10월 17일부터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SKT 티월드다이렉트, KT 올레샵,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대리점 30개점, 이마트가 운영하는 디지털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의 전국 14개점 내 소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니 블루투스 이어셋 SBH24와 SKOKO 전후면 필름, 투명 케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안드로이드 8.0(Oreo),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플랫폼, 모션 아이 카메라 등 스마트폰이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성능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컴팩트 스마트폰으로,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정교하게 가공해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라며, “지난 IFA 2017에서 공개된 엑스페리아 XZ1과 함께 소니 모바일의 프리미엄 라인에 추가됨으로써,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전했다.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699,000원이며, 판매처 및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 및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의 상세 기능과 특징은 다음과 같다.

 

고품질 3D 스캐닝을 실현하는 3D 크리에이터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에는 스마트폰 업계 최초로 소니 고유의 혁신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3D 피사체를 빠르고 간편하게 스캐닝 할 수 있는 ‘3D 크리에이터’(3D Creator)가 탑재됐다. 사용자는 머리, 얼굴, 음식 및 자유형태의 4가지 스캔 모드를 이용해 단 1분 만에 고품질 3D 스캔을 실행할 수 있으며, 3D 에디터(3D Editor)를 통해 카메라 AR 효과에 이용할 수 있는 나만의 아바타 생성과 움직이는 배경화면 설정 등이 가능하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들과 3D 스티커 공유 또는 3D 프린터를 통한 기념품 제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용도로 즐길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하게 포착하는 카메라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120도까지 시야를 확장한 새로운 초광각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풍경, 셀카 및 그룹 셀카 사진을 많이 촬영하는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한 번의 스크린 클릭으로 80도의 일반 모드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플래시를 통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선명한 셀피를 찍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카메라 노하우를 적용한 모션 아이(Motion Eye) 카메라 시스템을 갖춰 기존 스마트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뛰어난 방식으로 일상을 포착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플래그십 모델인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에 탑재됐던 1/2.3타입의 1,900만 화소 메모리 적층형 엑스모어(Exmor) RS CMOS 센서를 탑재해 5배 빠른 이미지 스캐닝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960fps의 수퍼 슬로우 모션 비디오 촬영 및 재생을 지원한다.

 

두 개의 스테레오 스피커 사운드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에는 두 개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돼 기존 엑스페리아 XZ 시리즈 대비 약 50% 이상 향상된 사운드를 통해 공간을 압도하는 입체적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소니만의 첨단 오디오 기술을 집약해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선사한다. 소니 고유의 DSEE HX 기술로, 스트리밍된 트랙이나 MP3 음원을 고해상도 오디오(HRA, High Resolution Audio) 수준의 품질로 향상해주며, 최대 98%까지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방수 기능과 스마트 스태미너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IP65/IP68 등급의 방수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활동성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장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지원하는 스마트 스태미너(Smart Stamina) 기능으로 평상시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학습하여 최적의 배터리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배터리 케어(Battery Care)와 큐노보(Qnovo)사의 적응 제어 충전 방식 기술(Adaptive Charging)로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퀄컴의 최신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835(Qualcomm Snapdragon 835) 플랫폼을 탑재해 초고속 웹서핑과 게임 및 비디오 스트리밍 등의 콘텐츠를 막힘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빠른 속도로 자료 전송이 가능하다. 불필요한 캐시 메모리를 자동으로 삭제하여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클리너(Smart Cleaner)로 빠르고 끊김 없는 성능을 구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