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AIMO OWL-EYE’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AIMO OWL-EYE’ 정식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9.2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웍스가 고성능 센서와 RGB 디자인, 버튼 구성이 매력적인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AIMO OWL-EYE’를 정식 출시한다.

제이웍스는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M/B & VGA 브랜드로 잘 알려진 ASUS의 공식 유통사다.

ROCCAT KONE AIMO OWL-EYE는 10년 전 ROCCAT이 처음 만든 마우스 중 하나인 'KONE'의 10주년 기념모델이다. 이를 위해 ROCCAT은 약 3만 명에 달하는 게이머와 KONE 팬들의 의견을 취합하고 ROCCAT의 노하우를 접목시켰다.

ROCCAT KONE AIMO OWL-EYE는 ‘OWL-EYE’라고 불리우는 PixArt PMW3361센서를 기반으로 동작한다. 여기에 보다 섬세한 색상 표현을 위한 지능형 RGBA 조명 시스템인 AIMO가 적용됐다.

또한 F10 이상의 손 크기를 가지는 게이머들을 위한 크기와 디자인이 적용됐다. 크기와 무게는 125x75x40mm, 125g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인체공학적 버튼 배치를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반응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5천 만 내구도의 OMRON 50M 스위치도 적용됐다.

ROCCAT KONE AIMO OWL-EYE는 블랙 색상이 먼저 출시된다. 제이웍스 관계자는 “화이트 색상은 10월 말 국내 입고 된다”며 “그레이 색상은 국내 출시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ROCCAT KONE AIMO OWL-EYE의 소비자 가격은 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