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구매 시 제주도 2인 항공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구매 시 제주도 2인 항공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연휴 추석을 맞아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스마트 모빌리티 항공권 증정 이벤트(한정 수량)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전동킥보드 투디 D-202는 최고 속력 40km/h의 고속 주행을 지원하며 정격 출력 350W의 고성능 BLDC모터를 장착했다. 11/18ah 두 배터리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6, 8시간 완충 시 최대 45/60km의 거리까지 주행할 수 있다. 8인치의 뉴매틱 타이어를 사용해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보장하며 내장돼 있는 듀얼 서스펜션과 조화돼 주행 중에 오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커버했다. 현재 11ah 제품은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118x110x55mm의 사이즈로 8.7AH의 파나소닉 배터리를 사용해 25~3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X자형 디자인을 채택해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12인치 휠을 사용해 균형 잡기가 더욱 쉽다. 보조키를 이용해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해 충전에 대한 번거로움이 줄었고 충전을 하며 실시간으로 온도를 조절하고 합선, 과열, 과 충전을 방지한다.

펀픽의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은 국내 전국망 AS를 구축해 국내에서 쉽고 빠르게 점검 받을 수 있다.

한편, 현재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구매 시,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차량용 목 쿠션까지 5만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전동킥보드에 맞는 전용 가방과 스티커, 전기자전거에 어울리는 빈티지 헬멧 그리고 사이드미러 등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의 3% 적립금을 지급해 적립금으로 이 외 필요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제품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