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네스트 펀픽,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전기자전거 레저 부문 1위 수상
상태바
커네스트 펀픽,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전기자전거 레저 부문 1위 수상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에서 레저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는 소비자들의 분야별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하고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 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르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는다.

펀픽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한 ASKMY의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중 지난해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동일 가격의 타 제품보다 가성비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펀픽에서 운영하는 직영 A/S센터를 통해 국내에서 간편하고 쉽게 점검받을 수 있다.

한편, 펀픽에서는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네스트(대표: 이명재)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 기본이라며 앞으로도 1등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