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출시 및 할인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출시 및 할인 예약판매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09.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에서 PC 전원공급장치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ASTRO)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를 신규 출시하고 파격 할인 특가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아스트로 GD 시리즈의 스페셜 모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아스트로 GD에 풀 모듈러 케이블 구성, 135mm LED 냉각팬, 화이트 외관 색상을 적용한 특별 제품이다.

고급형에 어울리는 풀 모듈러 케이블은 모든 케이블을 필요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튜닝 환경에 유리하다. 기본 제공되는 케이블 또한 플랫 형태로 사용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냉각 팬과 외관에 화이트 LED가 적용됐다.

또한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을 받은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품질에 100% 가용이 가능한 +12V 출력 설계, 고가형 샌더스트 코어, 일본 브랜드의 105도 캐패시터,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 등 고급 부품과 설계가 대거 적용돼 특별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디자인과 성능을 충족했다.

750W 단일 구성으로 선보이는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GD 750W 풀모듈러 화이트 는 10월 10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9월 28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20% 할인에 추가로 마이크로닉스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20% 할인이 추가된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100대 한정이며, 후기를 남겨준 구매자 중 총 1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의 자세한 정보 및 예약 판매 행사에 대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