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한글판 스팀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한글판 스팀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9.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액션 게임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을,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 스팀(Steam) 서비스를 통해 9월 29일 정식 출시하며, 출시 후 일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전작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도 수록된 격투 대회 부분을 업그레이드해 보다 즐기기 쉬우면서도 본격적인 격투 게임으로서 재탄생한 ‘쿠니오 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인기 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해 격투 게임으로서 완성도가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축구공이 굴러다니는 그라운드, 무기와 아이템이 튀어나오는 공장 등 고전 쿠니오 군 시리즈에 등장하여 친숙한 배경들이 새로운 스테이지로 추가됐으며, 분노 게이지가 차오르면 분노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전작과 비교해 많은 부분이 새로워졌다.

그 밖에 대전 게임에서 중요한 심리전과 밸런스 부분이 강화돼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오프라인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한 최대 4인 동시 대전도 가능하다.

이번 자막 한글화로 출시되는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